제목 대로입니다.

 

어제 퇴근하고 나서부터 오늘 아침 7시쯤까지 거상으로 불태워서

 

푹자고 일어나니 어느덧 12시(....)

 

트위터에 들어가보니 뭔가 자는 사이에 미노리듬으로 이것저것 정보가 많이 나온 것 같네요.

 

1. 치하라 미노리 new 팬클럽, M-Smile결성!

 

3월 31일 부로 해체된 m.s.s를 대신할 새로운 팬클럽이 결정 되었습니다.

 

이름은 M-Smile. 2013년 5월 1일 오후7시부터 가입 신청을 받는다고 하네요.

 

당연하겠지만 연간회원비가 필요할텐데, 비자카드 같은 해외결제가 가능한게 붙어있는 체크카드라도 만들까봐요(....)

 

아니, 그 전에 해외거주자도 가입 가능한가요?

 

m.s.s시절에는 해외거주자 용이 없는 것 같아서 가입 포기했는데;;

 

2. 치하라 미노리, 5번째 여름 라이브 개최 결정!

 

올해는 할 수 있을지 걱정되었던 여름 라이브가 개최된다고 합니다.

 

이름은 Summer Camp가 아니라 Summer Dream이라고 하네요.

 

개최일은 8월 3일과 4일. 장소는 카와구치 호수 스텔라시어터.

 

이외의 자세한 사항은 후에 다시 공지 한다고 합니다.

 

어차피 갈 수는 없지만, 개최되어서 다행이고 기대가 되네요.

 

P.S 아, 그리고 오늘은 새 싱글앨범인 '이 세계는 우리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발매일입니다!!

Posted by 까만양군
BLOG main image
by 까만양군

공지사항

카테고리

아직 익숙해져야 할 때 (741)
━일상 속 잡담 (241)
┏미연시 소식 (0)
┃ぱれっと (122)
┃Purple Software (14)
┗ウグイスカグラ (5)
┎까만양군's 발번역 (0)
┃J-POP (137)
┃블로그 번역 (115)
┃Drama CD (79)
┗Comic (2)
마작 이야기 (4)
마비노기 이야기 (11)
잡동사니 (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