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마미야 소라입니다. 어제는 TRYangle harmony 트라이앵글 스테이지!!! in 일본 청년관이었어요. 와주신 분, 감사했습니다. 이번 이벤트가 저희 3명의 첫 단독 이벤트고, 공개녹음도 완벽하게 한 것도 처음이어서, 저희에게 있어서 그야말로 TRY투성이인 이벤트였어요!! 그렇게 큰 회장이 완전히 꽉차서, 전원이 저희들을 응원해주시다니…정말 감동했어요. 솔직히 본방까지 저에게 있어서는 엄청난 나날이었지만, 시작해버리자 순식간에, 게다가 떠올려보면 웃기만해서 정말 즐거운 이벤트였어요. 특히 노래를 하게 되자 엄청나게 긴장해버려서, 본방도 정말 긴장했지만, 회장이 새파랗게 물들어서 여러분의 성원이나 말소리가 들려서 어떻게든 넘어지는 일 없이 노래를 끝낼 수 있었어요.
밤 공연에서는 생일 서프라이즈, 감사했습니다! 선배 분들의 스테이지에서 몇 번인가 눈에 들어왔지만, 설마 저에게 올 줄이야!!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푸른 빛을 불어 끌 수 있어서, 수 많은「축하해」를 받아서, 행복한 마음으로 가득찼어요. 작년의 오늘부터 지금까지의 1년간 생일을 맞이 할 수 있었던 여러분도, 축하드려요! (웃음)
이번 이벤트, 반성할 부분은 많이 있지만, 정말 상쾌한 기분으로 돌아올 수 있었고, 이건 역시 이벤트 분위기를 띄워주신 여러분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여러분도 즐겨주셨다면 기뻐요(*´`)
그리고! 회장에서 발표했지만, DJCD 제2탄의 발표와 다음 이벤트 개최가 결정됐어요!! 회장은 이번과 똑같은 일본청년관이에요. 그렇기에, 이번 반성점을 살리고 정신해서, 이번과는 또다른, 한층 나아진 TRY한 스테이지를 전해드리고 싶어요. 그러니 계속해서 트라하모를 듣고, 12월에는 또 TRY with us!!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모쵸, 난스, CD데뷔 축하 고마워!! 연습 때도 무리라든지 불가능하다든지 쓸모없는 녀석이라서 라며 탄식하는 날 몇 번이고 격려해줘서 고마워(´`) 이벤트 때마다 탄식하고 둘에게 격려받고…둘은 저의 소중한 마음의 기둥이에요. 잔뜩 폐를 끼치겠지만, 이번에 모31 아이스크림 사줄테니까, 계속해서 잘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