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마미야 소라입니다. 오늘은『일주일 간 친구.』의 이벤트에 출연했어요! 와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오후 파트와 저녁 파트 2번이 있었는데, 오후도 저녁도 각각 다른 재미가 있었지만, 전부 시종일관 웃기만 한 즐거운 이벤트가 됐어요. 콘 나츠미 씨의『무지개의 조각』을 라이브도 들을 수 있었고,『일주일 간 친구.』의 장면을 되돌아보거나, 주제가 있는 신경쇠약을 하거나, 낭독을 하거나…. 정말 엄청나게 즐거웠어요! 또, 이번 이벤트에서 처음『카나데』를 손님 앞에서 불렀어요! 엄청나게 긴장했어요…특히 오후 파트!! 하지만 오후, 저녁 전부, 노래를 끝낸 후 여러분이 따뜻한 박수를 보내주셔서, 정말 기뻤어요.
오랜만에 캐스트 분들과 일주일 간 친구. 를 할 수 있어서, 정말 정말 즐거웠고, 역시『일주일 간 친구.』정말 좋아ー!!! 라고 생각했어요. 신경쇠약의 경품으로, 죠죠엔 식사권×2(오후, 저녁)을 받았으니, 이번에 등단한 멤버와 잔뜩 먹고 오려고해요! 이번 이벤트가 끝나면 이젠 만날 수 없게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었던지라, 정말로 기뻤어요!! 지금부터 기대돼서 진정이 안 되요!! 『일주일 간 친구.』도『일주일 간 친구.』의 멤버도, 응원해주신 손님 분들도 모두 따뜻해서 계속 계속 행복했어요. 『일주일 간 친구.』에 관련한 일을 할 수 있어서, 후지미야 카오리를 연기 할 수 있어서, 정말로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일주일 간 친구.』를 잘 부탁드립니다!!
사진은 일주일 간 친구. T셔츠…라고 생각했는데, 포장 때문에 그렇게 안 보이네요…(´-`)(´-`)(´-`) 죠죠엔이 너무 기대돼서 코를 이용해서 포장에서 불고기를 느끼려고 했던 걸까요. 마치 기세 좋은 식욕의 화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