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 일어날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추워지면 애가 완전 겨울잠을 자기 때문에(...)

   10시 30분 수업시작이라 그나마 다행이네요 (에휴휴...)

 - 몇일내로 한번 음성포스팅을 해볼까 생각중인데... 이건 뭐 봐주는 사람도 없고 ㄹㄹ...

    하지만! 그런거 신경쓰고 드라마CD 번역 올렸겠습니까! 그냥 막가는 거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 그나저나 포스팅하면서도 올렸습니다만 다카포2 드라마CD의 첫 번역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강의 사이사이 비는 시간에 한지라 오래걸렸네요. (저질 번역실력도 한 몫했지만요;;)

   이런저런 이유로 의역과 번역 안된 것이 3분의 1정도... 차지합니다만...

   관대하게 넘어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말 안들려요(울먹)

- 다음 드라마CD도 다카포2가 될 것 같네요.

   대기중인게 2개 있는데 하나는 파일 하나로 30여분짜리고,
 
   다른 하나는 여려파트로 나눠서 30여분짜리인데... 뭘 해야할지 고민이네요.
Posted by 까만양군
BLOG main image
by 까만양군

공지사항

카테고리

아직 익숙해져야 할 때 (741)
━일상 속 잡담 (241)
┏미연시 소식 (0)
┃ぱれっと (122)
┃Purple Software (14)
┗ウグイスカグラ (5)
┎까만양군's 발번역 (0)
┃J-POP (137)
┃블로그 번역 (115)
┃Drama CD (79)
┗Comic (2)
마작 이야기 (4)
마비노기 이야기 (11)
잡동사니 (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