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다카포2의 세컨드시즌입니다.
(TV판이라서 저번에 올린 피서여행편과 성우가 다르네요. 제 귀가 이상한걸까요?)
제목은 성야의 미스콘대소동입니다.

주연(?)이 이번엔 유메네요. 그리고 스기나미도 나옵니다(오호!)

파트10까지 있는데 오늘 2시간정도에 걸쳐서 2파트까지 끝냈습니다.

요즘 학교일이 몰려서 어느정도 쉴틈을 만드느라 조금 힘드네요(...)
(그러면서도 집에만오면 도저히 할 마음이 안생기는건 대체...)

시간나는데로 번역못한것도 채워넣으면서 하나하나 올려보겠습니다.

처음올린 피서여행편 음원도 올렸습니다. 다만, 파트7은 용량문제로 업로드가 안되어서

혼자만 외로이 목소리없이(...)

인코딩해서 줄여볼까했는데 안먹히네요...

어떻게든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나나카편은 안나오는거냐.... 나나카 토레! [퍽])
Posted by 까만양군
BLOG main image
by 까만양군

공지사항

카테고리

아직 익숙해져야 할 때 (741)
━일상 속 잡담 (241)
┏미연시 소식 (0)
┃ぱれっと (122)
┃Purple Software (14)
┗ウグイスカグラ (5)
┎까만양군's 발번역 (0)
┃J-POP (137)
┃블로그 번역 (115)
┃Drama CD (79)
┗Comic (2)
마작 이야기 (4)
마비노기 이야기 (11)
잡동사니 (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