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4번 트랙이네요. 生まれる明日のメロディ입니다.

 

에... R미노리듬 듣고 온다고 조금 늦어버렸네요(...)

 

그리고 이 곡은 그 Radio Minorhythm의 오프닝 곡입니다.

 

전에는 발매되는 앨범의 곡을 사용했는데, 아마 한동안은

 

이 곡으로 계속가지 않을까 싶네요.

 

번역하다가 마음에 와닿는 가사가 있네요.

 

正直者が馬鹿見るような世界... 뭐 저는 정직한 사람을 바보 보듯이하는 세상

 

으로 번역했는데 다른분은 어떨런지...;;

 

무튼 굉장히 와닿네요.

 

전 뭐랄까 최대한 룰을 지키려는 성격이거든요?

 

5걸음도 안되는 횡단보도도 빨간불이면 안건너구요(...)

 

쓰레기요? 길을 걷다가 갑자기 생겼는데 쓰레기통이나 봉지가 안보이면 도착지까지 그대로 들고갑니다.

 

저번엔 알바를 하는데 같이 일하는 선배가 일을 열심히 하든 안하든 주는 돈은

똑같은데 왜 그렇게 열심히 하냐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어이없긴했는데, 입씨름해봤자 뭐해요 그거야말로 바보같은 짓이죠.

 

저런 사람 때문에 멀쩡히 일하는 사람이 개고생하는구나... 싶기도했지만요.

 

타령은 이쯤하고(...) 아마 한두시간뒤에 미노리듬에 26일자 일기가 올라올거같은데...

 

오늘의 작업은 그걸로 마무리 짓도록하겠습니다.

 

※번역에 대한 오역/오타 지적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Posted by 까만양군
BLOG main image
by 까만양군

공지사항

카테고리

아직 익숙해져야 할 때 (741)
━일상 속 잡담 (241)
┏미연시 소식 (0)
┃ぱれっと (122)
┃Purple Software (14)
┗ウグイスカグラ (5)
┎까만양군's 발번역 (0)
┃J-POP (137)
┃블로그 번역 (115)
┃Drama CD (79)
┗Comic (2)
마작 이야기 (4)
마비노기 이야기 (11)
잡동사니 (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