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니메피아 체널이 있었어요! 게스트에 오오하시 아야카 씨, 바쿠스테 소토칸다 잇쵸메의 하리오 아리사 씨와 히로사와 마이 씨를 맞이해서 보내드렸어요. 오오하시 씨의 취미가 게임이어서, 이번에는 처음으로『피아 무비』에 도전했어요! 화면의 일부가 조금씩 사라져가는 건데, 이게 꽤 어려워서…하지만 즐거웠어요. 뇌에 좋다고 TV에서 하고 있는 걸 봐서, 또 하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오오하시 씨와는『아카메가 벤다』에서 함께하고 있지만, 별로 이야기한 적은 없어요…. 다음에 만났을 때는「핫시ー 안녕よー!」이라고 말을 걸기로 엄청 분발해서 노력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바쿠스테 소토칸다 잇쵸메의 두 분은, 유링코와 같은 의상으로 등장해주셨어요! 가게에서 일하면서 아이돌을 하고 있다니 대단해요! 게다가 가게에 가면 확실하게 만날 수 있다니! 팬의 입장에서는 엄청 기쁘겠어요!! 라이브 영상도 보게 됐지만, 많은 사람의 퍼포먼스는 박력이 있었어요! 그러고보니, 아이돌 분들은 각각 개성있는 자기소개를 하지요! 유링코의 자기소개도 들어보고 싶다, 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엔딩이 Skyreach가 됐어요! 아직 자신의 MV는 부끄럽지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여기서 공지입니다.
이후 24:00부터 방송되는 뮤~코미+에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생방송이라서 지금부터 엄청 긴장하고 있지만, 괜찮으시면 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잘 부탁드립니다.